연예
신은경, 열애 고백 “나이 차이는 어울리는 정도…나를 오래도록 봐준 사람”
입력 2015-07-13 07:3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수영 인턴기자]
배우 신은경이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
12일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서는 게스트로 신은경이 출연해 방랑식객 임지호, MC 이영자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신은경은 최근 인간 신은경을 이해해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났다”며 열애 중인 사실을 고백했다.
그는 만난 지 오래되진 않았다. 마음을 연 건 최근이다. 김 씨 성의 일반인이고, 나이 차이는 잘 어울리는 정도”라며 마음에 빗장을 심하게 걸고 있던 나를 오래도록 봐준 사람이다. 내가 사랑할 자격이 있는지 확신이 안서는 상황에서도 항상 나와 함께 해줬다”고 털어놨다.

이영자는 영상편지를 부탁했고, 신은경은 이런 자리에서 말하면 안 되는데 죄송하다”며 누가 알게 되던 난 내가 실망을 드려 죄인이라고 생각하지만 당신은 죄인이 아니기 때문에 숨거나 두려워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또한 다른 사람들이 알게 되면서 전해지는 것보다 내가 내 마음을 먼저 열어서 당신이 당당한 사람임을 세상에 알리고 싶었다”며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신은경의 소속사 런엔터테인먼트 측은 신은경의 열애 사실은 알고 있었으나 상대방이 누구인지, 열애 기간이 어느 정도인지는 전혀 모른다”고 밝혔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