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음식으로 나누는 훈훈한 사랑, '놀부갈비 광명점'의 아름다운 선행 화제
입력 2015-07-09 11:19  | 수정 2015-07-09 11:23
사진=놀부갈비 광명점 제공


'놀부갈비 광명점'이 지역 사회복지를 위한 후원활동을 활발하게 펼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힘쓰는 모범업체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5월 20일 광명시에서 노인들을 모셔 감사와 공경의 마음을 전하는 제43회 은빛잔치한마당이 열렸습니다. 후원업체인 놀부갈비 광명점은 이 행사에 10년 넘게 참가하고 있으며 식당 직원들과 푸짐한 음식을 어르신들에게 대접하는 활동을 해왔습니다.

또한 은빛잔치한마당 후원활동 외에도 광명사회복지법인 빛나라에서 아동후원 및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놀부갈비 광명점 이정현 대표는 빛나라 초기부터 저소득가정의 아동에게 고기, 과일, 떡 등을 전달하는 사업인 '찾아가는 냠냠천사파견' 후원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 대표는 2013년부터 영역을 넓혀 네팔의 보육센터 건립 후원을 시작했습니다. 더불어 네팔빈곤가정 아동에게 1가정 당 암염소 1마리를 지원하는 등 꾸준한 후원을 펼쳤습니다. 2014년 9월부터 이정현대표는 사회복지법인 빛나라의 이사로서 성실하게 활동하며 광명시의 복지를 위해 더욱 힘쓰고 있습니다.

한편, 따뜻한 손길을 아끼지 않는 놀부갈비 광명점은 광명시에서 20년 정통의 맛을 자랑하는 갈비 전문점으로 부드럽고 달콤한 맛의 최고급 갈비를 선보이는 맛집입니다. 놀부갈비 광명점은 찾아오는 손님에 대한 푸짐한 배려가 돋보여 데이트, 가족모임, 단체회식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생 왕갈비, 양념 왕갈비, 꽃등심, 생등심, 불고기, 갈비찜 등 고기요리와 갈비탕, 우거지 갈비탕, 영양돌솥밥, 냉면 등 식사요리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놀부갈비 광명점 위치는 철산3동 256번지이며 예약문의는 전화(02-2618-0660)로 가능합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