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수지, '치즈인더트랩' 여주인공으로? 박해진과 호흡 맞추나 '기대감 폭발!'
입력 2015-07-07 09:00 
수지/사진=스타투데이
수지, '치즈인더트랩' 여주인공으로? 박해진과 호흡 맞추나 '기대감 폭발!'

그룹 미쓰에이(miss A)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수지가 tvN 새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의 여주인공 물망에 올랐습니다.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수지는 최근 '치인트'의 여주인공 홍설 역에 출연 제안을 받고 검토 중입니다.

한 관계자는 "'치인트'의 여주인공에 대한 관심이 여느 드라마보다 높은 상황"이라며 "수지뿐 아니라 또 다른 여배우들도 물망에 오른 것으로 알려졌다"고 귀띔했습니다.

한편 남자주인공 으로 배우 박해진이 확정됐습니다.


'치즈 인 더 트랩'은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로 치열하게 살아가는 여대생 홍설과 그녀의 남자친구이자 대학 선배인 유정을 비롯한 다양한 인물 사이에서 벌어지는 사건과 갈등, 사랑을 다룬 작품입니다.

그 중에서도 남자주인공 유정은 외모와 집안, 학점, 패션까지 모든 게 완벽한 말 그대로 엄친아지만 친절하고 상냥한 얼굴 뒤에 섬뜩한 이면을 가지고 있어 그 속을 알 수 없는 인물로 부동의 캐스팅 1순위에 늘 박해진이 꼽혀왔습니다.

박해진은 웹툰 '치즈 인 더 트랩'이 드라마화 된다는 소식이 들리기 전부터 남자주인공 유정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많은 팬들의 지지를 받았던 만큼 그의 캐스팅 소식은 누리꾼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박해진/사진=온라인 커뮤니티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