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더 베어 뮤지컬’ 1+1의 혜택…‘밸류데이’ 이벤트 진행
입력 2015-07-06 08:42 
[MBN스타 금빛나 기자]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이 1+1의 혜택에 관람할 수 있는 ‘밸류데이를 진행한다.

밸류데이는 문화사업 증진 및 관객들의 문화생활 향유를 위해 준비한 이벤트로 오는 7월21일, 22일 공연 회차에 한해 티켓 1매 구매 시 1매가 추가 증정된다.

예매를 원할 경우 개인의 SNS 계정에 ‘베어 더 뮤지컬과 관련된 이미지와 응원글, 태그 등을 업로드 하는 간단한 미션에 참여하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티켓은 오는 7월8일 2시부터 인터파크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밸류데이 이벤트의 첫 작품으로 선정된 ‘베어 더 뮤지컬은 파격적인 소재와 중독성 있는 뮤지컬넘버로 정원영, 윤소호, 이상이, 성두섭, 전성우, 서경수 등 차세대 뮤지컬 스타들의 출연소식과 함께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오른 작품이다.

밸류데이 관계자는 관객들의 문화생활 향유를 위해 문화사업 증진을 추구하는 밸류컬처앤미디어에서 티켓금액의 일부를 보존하는 행사이다. 최근 침체된 문화 시장에 활기를 불어 넣어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청소년의 정체성과 고민, 불안한 심리등을 깊이 있게 다루며 공감과 호응을 얻고 있는 ‘베어 더 뮤지컬은 8월23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된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