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종석 박신혜 열애설 부인, 드라마 속 야릇한 식빵키스…이렇게 잘 어울리는데 ‘왜?’
입력 2015-07-01 17:47 
이종석 박신혜 열애설
이종석 박신혜 열애설 부인, 드라마 속 야릇한 식빵키스…이렇게 잘 어울리는데 ‘왜?

이종석 박신혜 열애설 이종석 박신혜 열애설 이종석 박신혜 열애설

이종석 박신혜 열애설, 과거 키스신 보니 ‘야해

이종석 박신혜 열애설 부인, 드라마 속 야릇한 식빵키스…이렇게 잘 어울리는데 ‘왜?

이종석 박신혜 열애설이 떠오른 가운데, 과거 이들이 보여준 식빵키스가 화제다.


앞서 이종석과 박신혜는 1월 종영한 ‘피노키오에서 커플로 출연했다. 이종석과 박신혜는 각각 슬픈 가족사를 숨기고 있는 기자 최달포 역과 피노키오 증후군으로 거짓말을 하면 딸꾹질을 하는 기자 최인하 역을 맡았다.

극중 두 사람이 선보인 ‘식빵 키스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종석의 상상 속에서 박신혜가 이종석의 넥타이를 매주면서 다정한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박신혜가 물고 있는 식빵을 이종석이 베어 무는 이른바 ‘식빵 키스가 달콤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당시 ‘식빵 키스에 대해 박신혜와 이종석은 SBS ‘한밤의 TV연예와 인터뷰에서 소감을 전했다. 박신혜는 왜 이렇게 야해 보이지”라며 부끄러워했고, 이종석은 부끄러워하면서 찍었다. 스킨십이 오랜만”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 매체는 1일 이종석과 박신혜가 SBS 드라마 ‘피노키오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해 4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으며, 이후 양측 소속사는 이 같은 열애설을 공식 부인했다.

/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