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소녀시대 썸머파티, 써니 비키니 자태 보니 남다른 볼륨감…진정한 베이글 ‘이렇게 예뻐도 되나?’
입력 2015-07-01 15:27  | 수정 2015-07-01 15:37
소녀시대 썸머파티
소녀시대 썸머파티, 써니 비키니 자태 보니 남다른 볼륨감…진정한 베이글 ‘이렇게 예뻐도 되나?

소녀시대 썸머파티 소녀시대 썸머파티 소녀시대 썸머파티

소녀시대 썸머파티, 써니 비키니 자태 보니…

소녀시대 썸머파티, 써니 비키니 자태 보니 남다른 볼륨감…진정한 베이글 ‘이렇게 예뻐도 되나?


소녀시대 썸머파티 소식이 남성 팬들의 마음을 뒤흔든 가운데, 써니의 비키니 자태가 눈길을 끌고 있다.

과거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청춘불패2'에서 멤버들이 온천을 찾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당시 써니를 비롯한 멤버들은 온천탕에서 게임을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이 가운데 써니는 핑크색 비키니를 입고 남다른 몸매를 과시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일 오전 소녀시대가 오는 7일 싱글 앨범 ‘파티(Party) 발매를 앞두고 같은 날(7일) 오후 8시 서울 중구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에서 ‘소녀시대 PARTY@반얀트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소녀시대 PARTY@반얀트리는 네이버 스타캐스트를 통해 전 세계에 온라인 생방송될 예정이다. 새 앨범 타이틀곡 ‘파티의 무대와 ‘썸머 소시의 모습이 담긴 뮤직비디오를 이날(7일) 최초 공개할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소녀시대는 ‘소녀시대 PARTY@반얀트리가 끝난 후인 오후 1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파티 음원을 전격 공개한다. 해당 음반은 8일 오프라인으로도 발매된다.

/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