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고결한 그대’ 성훈-재경, 아슬아슬 밀착 스킨십 포착
입력 2015-07-01 09:4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오주영 기자]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극본 지수현, 연출 김양희, 제작 가딘미디어)가 배우 성훈과 재경의 로맨스의 시작을 알리는 한편의 그림 같은 스틸 컷으로 연애세포를 자극하고 있다.
이번 드라마에서 성훈과 재경은 각각 이강훈(성훈 분)과 차윤서(재경 분)로 분해 올 여름을 강타할 짜릿한 밀당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두 사람이 촬영에 앞서 스윙 댄스 연습에 돌입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사진 속 성훈(이강훈 역)과 재경(차윤서 역)은 몸을 완전히 밀착시킨 채 댄스 연습에 여념이 없는 모습이다. 무엇보다 긴장한 듯한 성훈과 재경의 모습에서는 썸남썸녀의 묘한 기류가 흐르고 있어 손에 땀을 쥐게 한다. 이에 마시멜로 같이 녹아들 커플 케미를 자랑하는 두 남녀가 어떤 호흡으로 입을 맞출지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아찔한 옆 라인을 자랑하는 성훈은 섹시함이 뚝뚝 묻어나 뭇 여성들의 심장을 펌프질 하고 있는 상황. 또한 재경의 가녀린 체구와 새하얀 피부 등 특유의 여성미는 파트너 성훈을 향한 남성들의 시기와 질투마저 불러일으키고 있다.

더불어 성훈은 우월한 기럭지와 다부진 어깨로 재경을 리드미컬하게 이끌며 연습 현장을 주도했다고. 재경 역시 걸그룹다운 검증된 춤 실력으로 스탭이나 동작들을 금방 익혀 화기애애하게 연습을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드라마의 한 관계자는 극 중 스윙 댄스는 성훈과 재경의 관계를 극적으로 이끌어갈 하나의 촉매 역할을 한다. 스윙 댄스로 인해 두 사람이 어떻게 발전해 나아갈지 지켜봐달라”고 전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고결한 그대는 모든 걸 가졌지만 연애만은 초보자인 이강훈(성훈 분)과 수년간 반강제 솔로의 길을 걸어온 동물병원 수의사 차윤서(재경 분)의 불타는 밀당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오는 8월 23일(일) 밤 12시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첫 방영 예정.[ⓒ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