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7월 31일 5시30분 날씨 - 남부 폭염 주의보..오늘 전국 무더위..
입력 2007-07-31 05:27  | 수정 2007-07-31 05:26
장마가 끝나길 기다렸다는 듯이 아침 저녁으로 더위가 계속 되고 있습니다. 남부지역은 밤사이에도 25도를 웃도는 열대야가 나타났는데요. 오늘도 전국이 30도를 넘어서면서 많이 덥겠습니다. 오늘은 특히나 햇볕도 아주 뜨거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외선 차단에 각별히 신경쓰셔야겠습니다.

구름모습입니다. 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구름 거의 없는 모습입니다. 하지만 곳곳에 박무형태의 안개가 끼어있습니다. 출근길 안전운전하시기 바랍니다.

지역별 오늘 날씨입니다. 지금 남부지역에 폭염주의보가 내려져 있습니다. 오늘 전국이 맑아서 더위가 더 기승을 부릴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기온 서울이 24도, 전주와 대구가 23도로 어제보다 기온이 1~2도 가량 더 높습니다.


낮기온은 서울이 31도까지 오르겠고 광주와 대구가 33도까지 오르면서 어제보다 더 덥겠습니다.

다음은 오늘의 생활지수입니다. 오늘은 하늘이 맑아서 자외선이 강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자나 선글라스 잘 챙기시는게 좋겠습니다. 세차 계획하신다면 내일과 모레 비소식이 있다는 점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내일 중부지역을 시작으로 모레인 목요일에는 전국에 비가 내리겠습니다. 금요일부터 주말까지 별다른 비소식은 없지만 북상하는 태풍 우사기의 진로가 유동적이기 때문에 앞으로 발표되는 기상정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날씨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