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이 맥심의 첫 캔커피 브랜드인 '맥심 라떼디토'를 출시했습니다.
회사측은 이번 제품이 최적의 시간과 온도로 강하게 커피를 볶는 공법 등을 사용해 고급 카페라떼의 맛을 재현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입맛이 까다롭고 고급화된 젊은 남성층이 주된 공략 대상이라고 회사측은 덧붙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회사측은 이번 제품이 최적의 시간과 온도로 강하게 커피를 볶는 공법 등을 사용해 고급 카페라떼의 맛을 재현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입맛이 까다롭고 고급화된 젊은 남성층이 주된 공략 대상이라고 회사측은 덧붙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