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7월 30일 7시30분 날씨 - 오늘도 30도 안팎까지 올라.. 무더위 계속..
입력 2007-07-30 07:22  | 수정 2007-07-30 07:22
한 주를 새롭게 시작하는 월요일 아침입니다. 8월을 앞두고 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밤사이에도 많이 더우셨죠? 지금 전남과 제주지역에는 폭염 주의보까지 내려져 있는데요. 오늘 낮기온 30도 안팎까지 오르면서 오늘도 많이 덥겠습니다. 오늘 동해안 지역은 흐리고 비가 내린 뒤에 낮부터 개겠습니다. 또 오늘 아침 중부지역으로 안개가 짙게 끼어있습니다. 문산은 가시거리가 100m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각별히 안전운전 하셔야겠습니다.

구름모습입니다. 북동기류의 영향으로 강원 영동지역에 비구름이 지나고 있습니다. 오늘 남부지역은 대기가 불안정해지면서 한 때 소나기성 비구름이 만들어지겠습니다.

지역별 오늘 날씨입니다. 오늘 맑은 날씨가 예상됩니다. 하지만 동해안 지역은 비가 온 뒤에 낮부터 개겠고 남부지역은 한 때 소나기가 지나가겠습니다.

현재기온 서울 22도를 비롯해 전국이 20도를 웃돌면서 후텁지근합니다.


낮기온 서울이 31도까지 오르겠고 광주 32도, 대구 30도로 오늘도 무더위가 계속 되겠습니다.

다음은 오늘의 생활지수입니다. 음식 상하기 쉬운 날씨죠? 식사전에 손도 깨끗히 하셔서 식중독 예방에 주의를 기울이셔야겠습니다. 중부지역에 계신 분들은 오늘 시원하게 빨래나 세차하시는 것도 좋겠네요.

모레인 수요일 중부지역으로만 한 차례 비가 예상됩니다. 비가 그치고 나면 주말까지 별다른 비예보는 없겠습니다. 날씨정보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