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IELTS 공식주관사 IDP 주최, 영국비자 & IELTS for UKVI 세미나 개최
입력 2015-06-24 16:04  | 수정 2015-06-24 16:16

세계 1위 유학기관, IELTS 공식주관사 IDP는 영국 유학 준비생들을 대상으로 ‘영국비자 & IELTS for UKVI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Tier4 학생 비자 카테고리에 따른 실제 비자 작성 방법부터 최신 개정된 UKVI (영국비자이민국) 비자 이슈 업데이트까지 영국비자에 대한 모든 것을 다룰 예정이다. 특히, 변경된 IELTS for UKVI에 대한 비자 신청시 필요서류 목록 점검이 필요한 학생들은 물론 Tier4 학생비자에 대한 일반적인 지식이 부족한 학생들에게도 도움이 될 것이다.

이번 세미나는 2015년 7월 9일(목) 단 하루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신청자 선착순 25명은 무료 참가가 가능하다. 세미나 참가신청은 IDP 공식 홈페이지(www.idpkorea.org)에서 가능하다.

세미나 참가신청을 한 학생들에게는 IDP만의 특별한 혜택 역시 기다리고 있다.


첫째로, 세미나 참가 후 영국유학 상담시 대학별 다양한 장학 혜택을 제공한다.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유용한 장학금 정보와 혜택을 이번 기회에 얻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둘째로, 세미나 참석자가 유학수속 시 IELTS 모의고사 무료 응시 쿠폰을 100% 증정한다. IELTS 시험은 영국유학을 생각하는 학생들에게는 꼭 필요한 시험이고 그 시험비용이 225,000원 (IELTS for UKVI의 경우 363,140원)으로 상당히 비싼 편이므로 이번 기회를 통해 무료로 자신의 영어점수 레벨을 판단해 보는 것도 매우 유용할 것이다.

셋째로, 45년 전통 IDP만의 차별적인 1:1 유학컨설팅을 무료로 받을 수 있고, 영국유학 수속 시 수속비를 100% 면제받을 수 있다. IDP는 영국문화원 공식인증 자격증을 취득한 영국 전문 스페셜리스트 카운셀러를 보유하고 있는 기관으로 1:1 유학 카운셀링의 전문성이 높아 영국 유학에 대한 수준높은 심층 상담이 가능하다.

이번 ‘영국비자 & IELTS for UKVI 세미나 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IDP 공식 홈페이지(www.idpkorea.org)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IDP 관계자는 세계 1위 유학기관 및 IELTS 공식 주관사, 영국정부가 공식 승인한 IELTS for UKVI 공식시험센터로서 영국유학을 준비하는 모든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비자세미나를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IELTS for UKVI 및 영국비자에 관한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세미나는 7월 8일까지 IDP 공식홈페이지((https://www.idpkorea.org))에서 참가신청을 해야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한편, IDP는 호주, 미국, 영국, 캐나다, 뉴질랜드의 유학수속업무와 국제공인 영어능력 평가시험 IELTS(아이엘츠)를 공식주관하는 기관으로, 1969년 호주 정부투자로 호주대학교 총장협의회에 의해 설립됐으며, ‘미국 국제유학생 유치 협의회(AIRC) 공식 인증기관으로서 그 어떤 유학업체보다도 공신력 있고 신뢰할만한 유학기관이다.

또한 31개국, 80개 지사의 세계 최대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한 유학 컨설팅 기관으로 전 세계 대학랭킹 조사기관인 THE (Times Higher Education)과 공동으로 매년 세계대학랭킹을 발표해 오고 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