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컴백 마마무, 걸그룹 대전에 임하는 소감은?…“모두가 라이벌”
입력 2015-06-18 19:41  | 수정 2015-06-18 21:16
컴백 마마무 / 사진=MBN스타 DB
컴백 마마무, 걸그룹 대전에 임하는 소감은?…모두가 라이벌”

컴백 마마무, 컴백 마마무, 컴백 마마무

컴백 마마무, AOA에 친근함 고백

컴백 마마무, 걸그룹 대전에 임하는 소감은?…모두가 라이벌”

걸그룹 마마무가 걸그룹 대전에 대해 언급한 가운데 AOA에 대한 친분을 자랑했다.


마마무는 1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두 번째 미니음반 '핑크 펑키(Pink Funky)'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 컴백 소감과 활동 계획 등을 전했다.

이날 화사는 많은 걸그룹이 컴백하는 중, 라이벌이 있느냐는 질문에 "라이벌을 딱 한 팀을 뽑아서 생각해보지는 않았다. 지금 우리에게는 다 라이벌이다. 회사의 사활을 걸었기 때문에 대표님도 어마어마하게 땀을 흘리신다. 한분을 꼽을 수가 없다. 다들 너무나 쟁쟁한 분들이라, 우리는 우리 색대로 명함을 밀어내야할 것 같다"라고 밝혔다.

이어 솔라는 "라이벌이라기보다는 전 음반이 AOA 선배님들과 겹쳐셔 활동을 많이 했었다. 전에 봤던 분들을 또 보니까 오히려 반가운 것 같다"라며 "조금 더 친근한 느낌이 들 것 같다"라고 털어놨다.

또 마마무는 "걸그룹 선배와 신인들이 많이 나온다고 들었는데, 살아남으려고 노력을 많이 할 거다. 아직 신인인데 훌륭하고 멋진 선배와 같은 무대에 선다는 것만으로도 영광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타이틀곡 '음오아예'는 히트 작곡가 김도훈이 참여한 알앤비 댄스곡이다. 오는 19일 정오 발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