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효리, 블로그 및 SNS활동 중단…휴대전화 번호까지 바꿔 '대체 왜?'
입력 2015-06-16 15:19 
이효리/사진=스타투데이
이효리, 블로그 및 SNS활동 중단…휴대전화 번호까지 바꿔 '대체 왜?'

가수 이효리가 블로그 및 SNS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지난달 30일 이효리는 자신의 블로그 게시물을 모두 삭제했으며 트위터 계정도 없앴습니다.

심지어 최근에는 남편 이상순과 함께 번호마저 바꾼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효리는 지난해 10월 "소길댁 블로그를 딱 1년만 하기로 마음먹었다"고 공지했습니다. 그는 "별다른 이유가 있기보다는 제주의 봄, 여름, 가을, 겨울을 보여 드리고 나면 사실 또 중복되는 것도 많을 것이고 정해진 기한이 있으면 저도 이곳과 여러분을 좀 더 소중히 대할 수 있을 것 같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1년 뒤 갑자기 문을 닫는 것보단 미리 말씀드리고 함께 남은 시간들을 소중히 보내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아 이런 글을 쓰게 되었다"며 "제주에서의 첫 일년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며 보내는 소길댁 블로그는 저에게 가장 소중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이효리는 15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친애하는 제주도 관광객 여러분들. 죄송하지만 저희 집은 관광 코스가 아닙니다"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이어 "아침부터 밤까지 하루에도 수십 차례 울리는 초인종과 경보음으로 저희 모두 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궁금한 점 많으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또 "참고로 저희 집은 대문 밖에선 나무에 가려 집도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면서 "힘들게 오셔도 헛걸음만 하실 수 있어요. 제가 사진도 많이 올릴 테니 서운해 마세요"라고 덧붙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