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중동호흡기증후군, 메르스 피해 고객에게 유·무선 통화요금을 면제하고,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등 고통 분담에 나섭니다.
LG유플러스는 자사 고객 가운데 메르스 확진자와 격리자에게 기본료와 유·무선 음성 통화료를 비롯한 6월 휴대전화 이용료는 면해주고, 데이터에 대해서는 무제한 혜택을 준다고 밝혔습니다.
유선 서비스는 초고속인터넷, 070 인터넷전화, IPTV 기본요금이 감면됩니다.
이 같은 조치는 메르스 확진자와 격리자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이들이 정보통신기술을 이용해 정확한 정보를 얻도록 돕기 위해서라고 LG유플러스는 설명했습니다.
통신요금 면제 신청과 상담은 고객센터(1544-0010)와 휴대전화 114, 유선전화 101로 하면 됩니다.
[ 박통일 / tong1@mbn.co.kr ]
LG유플러스는 자사 고객 가운데 메르스 확진자와 격리자에게 기본료와 유·무선 음성 통화료를 비롯한 6월 휴대전화 이용료는 면해주고, 데이터에 대해서는 무제한 혜택을 준다고 밝혔습니다.
유선 서비스는 초고속인터넷, 070 인터넷전화, IPTV 기본요금이 감면됩니다.
이 같은 조치는 메르스 확진자와 격리자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이들이 정보통신기술을 이용해 정확한 정보를 얻도록 돕기 위해서라고 LG유플러스는 설명했습니다.
통신요금 면제 신청과 상담은 고객센터(1544-0010)와 휴대전화 114, 유선전화 101로 하면 됩니다.
[ 박통일 / tong1@mb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