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슈퍼푸드 토마토 활용한 치킨매니아 신메뉴 ‘토마토로제치킨’ 출시해
입력 2015-06-15 09:55 

치킨 프랜차이즈 치킨매니아(대표 이길영, www.cknia.com)가 신메뉴 토마토로제치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토마토로제치킨은 익혀낸 닭고기 순살과 볶은 채소에 이탈리아 정통 토마토 소스를 듬뿍 넣은 스튜 형태의 메뉴다. 높은 토마토 함량으로 토마토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로제소스를 가미해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소스에 찍어먹을 수 있는 나쵸도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18,000원이다.

본사 관계자는 치킨매니아가 ‘치킨의 요리화를 목표로 메뉴개발에 주력해온 만큼 이번 메뉴도 조리방식에서 차별성을 띌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채소, 닭고기 등 여러 식재료를 섞어 약한 불로 오랫동안 끓이는 스튜 조리법을 접목해 양념이 식재료에 고루 스며들고, 수분이 오래 유지돼 촉촉하면서도 각 재료의 고유한 향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토마토는 타임지에서 선정한 세계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다. 비타민, 칼슘, 칼륨 등 영양소가 풍부해 암을 예방하고, 노화방지에 효과적이다. 특히, 토마토의 라이코펜 성분은 면역력을 강화시키고 성인병 예방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외에도 치킨매니아는 지난 1월에 출시한 ‘치즈블링치킨의 매운맛 버전인 ‘핫치즈블링치킨과 맥주 안주로 안성맞춤인 사이드메뉴 ‘바삭 오.감.치(오징어 튀김, 감자튀김, 핫치즈볼 세트)도 출시했다.

한편, 치킨매니아는 신메뉴 3종 출시를 기념해 8월 15일까지 응모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응모권을 제공하며, 응모권에 적힌 번호를 치킨매니아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에 등록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LG DIOS 김치냉장고 등의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