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에서 미니스커트를 구매한 여성고객 중 40대의 비율이 가장 높았다는 조사결과가 나왔습니다.
롯데백화점은 자사점포 22곳에서 최근 3년간 미니스커트를 구매한 여성고객을 연령대별로 분석한 결과 올해 상반기의 경우 40대의 비율이 32.7%로 가장 높았다고 밝혔습니다.
30대는 30.5%로 2위에 머물렀고 20대 고객은 21.4%를 차지했습니다.
백화점측은 젊어 보이려는 여성의 욕구가 연령대별로 옷차림을 구분하지 않는 경향이 나타나면서 40대의 미니스커트 구매비중이 늘어난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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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백화점은 자사점포 22곳에서 최근 3년간 미니스커트를 구매한 여성고객을 연령대별로 분석한 결과 올해 상반기의 경우 40대의 비율이 32.7%로 가장 높았다고 밝혔습니다.
30대는 30.5%로 2위에 머물렀고 20대 고객은 21.4%를 차지했습니다.
백화점측은 젊어 보이려는 여성의 욕구가 연령대별로 옷차림을 구분하지 않는 경향이 나타나면서 40대의 미니스커트 구매비중이 늘어난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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