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롯데리아, 국가고객만족도 4년 연속 1위 기념 ‘리치버거’ 출시
입력 2015-06-09 10:17  | 수정 2015-06-09 10:18
[사진제공 : 롯데리아]

패스트푸드 브랜드 롯데리아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지난해 10월 발표한 국가고객만족도(NCSI) 패스트푸드 부문 4년 연속 1위를 기념해 신제품 ‘리치버거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 제품은 1983년 출시한 롯데리아의 3대 장수 제품 중 하나인 ‘치킨버거를 약 33년만에 개선한 제품이다. 닭가슴살 패티를 닭엉치살 패티로 바꿔 부드러운 식감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단품가는 3400원, 세트가는 5400원이며 치킨버거는 리치버거 출시로 판매가 종료된다.
리치버거 출시와 함께 ‘리얼치킨 팩 메뉴도 선보인다. 리치버거를 비롯 데리버거, 양념감자, 치즈스틱, 아이스티, 콜라를 9900원에 판매한다.
[매경닷컴 김지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