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우결 육성재, 이상형 발언 눈길…“다 좋지만 수지 선배가 가장 좋아”
입력 2015-06-03 14:48 
우결 육성재/사진=MBN스타 DB
우결 육성재, 이상형 발언 눈길…다 좋지만 수지 선배가 가장 좋아”

우결 육성재 우결 육성재 우결 육성재

우결 육성재, 이상형은? 수지

우결 육성재, 이상형 발언 눈길…다 좋지만 수지 선배가 가장 좋아”

그룹 비투비 육성재가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4(이하 ‘우결) 출연을 확정지은 가운데 그의 이상형 발언이 새삼 화제다.

‘우결은 송재림-김소은과 헨리-예원 커플이 마지막 녹화를 진행했고 이달 중 하차한다. 따라서 두 커플이 비어 육성재는 그 중 한 커플을 담당한다. 아직 여자 출연자는 밝혀지지 않았고 오늘 첫 녹화현장서 만날 계획이다.

육성재는 MBC ‘복면가왕에서 가창력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가수다. 또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2TV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에서는 미워할 수 없는 매력적인 캐릭터 공태광으로 출연 중이다.

여기에 ‘우결까지 합류하며 현실 남자친구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평소 밝고 쾌활할 성격 그대로 프로그램에 임할 것으로 보여 매력발산의 장이 될 것이라는 설명이다.


육성재가 ‘우결 출연을 확정지으면서 그와 새롭게 가상부부로 호흡할 새신부에 관심이 재조명됐다.

앞서 육성재는 지난 1월 방송된 ‘진짜사나이에서 게임을 하던 중 이상형을 언급했다. 그는 여자 아이돌을 통틀어 사귀고 싶은 사람은 누구인가”라는 질문에 너무 많은데”라고 말문을 연 뒤 수지 선배님이다. 연상을 좋아한다”고 밝혔다.

‘우결는 가상부부들의 결혼생활을 다루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2008년 첫 방송된 이후로 지금까지 이어오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