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화정’ 한주완, 이연희에 팔찌 선물…꽃미소 발산하며 ‘러브라인’ 구축
입력 2015-06-02 10:26 
사진=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제공
[MBN스타 최윤나 기자] ‘화정 한주완이 이연희에게 팔찌를 선물하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화정에서는 극중 인우(한주완 분)가 정명공주(이연희 분)에게 옥팔찌를 끼워주며 속마음을 드러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인우는 정명이 늘 차고 다니던 염주 모양의 팔찌를 잃어버렸다는 소식을 주원(서강준 분)으로부터 들었다. 이에 인우는 화기도감으로 정명을 찾아가더니 다짜고짜 그의 팔을 붙잡고 저잣거리로 향했다.

그곳의 장신구 가게에서 옥팔찌를 고른 인우는 정명의 팔에 채워주며 내가 그 팔찌를 찾아주기 전까지는 이것을 꼭 차고 다녀라”고 달콤한 말과 함께 설레는 꽃미소를 지어보였다. 원래의 팔찌를 잃고 상심에 빠진 정명을 위로하려는 속 깊은 배려였다.

실제 정명이 잃어버린 문제의 팔찌는 ‘관음의 눈으로 고대 인도나 티베트에서 전래된 자비와 구원을 상징하는 일종의 부적이다.이는 예언가 남사고가 정명의 앞날을 걱정하며 그 아이를 지켜줘라”라고 인복대비(신은정 분)에게 건넨 것을 정명이 물려받은 것이었다.

정명에게 팔찌를 선물하며 사랑의 감정을 은근하게 고백한 인우는 이후 허균(안내상 분)을 찾아가 앞으로 훈련도감에 들어갈 것이며 그 이유는 지켜주고 싶은 사람이 생겼기 때문”이라고 말하며 본격적인 사랑표현을 할 것임을 예고했다.

이에 인우, 정명, 주원의 피치 못할 삼각관계가 예고되며 어떤 소용돌이가 이들을 격랑 속으로 몰아넣을지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화정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최윤나 기자 refuge_cosmo@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