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태진아, 임금님표 CF 촬영…역시 ‘중장년층 광고계 블루칩’
입력 2015-06-01 14:57 
사진제공=진아기획
[MBN스타 유지혜 기자] ‘트로트 황제 태진아가 임금님표 침대의 전속 모델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태진아는 지난 5월27일 경기도 양수리에서 진행된 임금님표 가구의 황토숯침대는 물론 장롱, 쇼파 등 신제품 라인의 CF 촬영을 성공리에 마쳤다.

이날 촬영에서 태진아는 흰색 와이셔츠와 검은색 정장 바지에다 기타 하나를 메는 등 심플한 스타일로 중후한 매력을 발산했다.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폭염 속에서 진행된 일정이었지만 태진아는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고 열정을 다해 촬영에 임해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기도 했다.

임금님표 침대의 한 관계자는 긴 시간 동안 함께 하는 가구라는 특성상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태진아가 모델로서 적격이다. 태진아는 이번 촬영에서도 그만의 진가를 유감없이 보여줬다”고 전했다.

태진아는 ‘옥경이, ‘거울도 안보는 여자, ‘동반자, ‘사랑은 아무나 하나, ‘전통시장 등 가요계에서 가장 많은 롱런 히트곡을 가진 가수로 유명하다. 평생 동안 몸에 밴 성실성과 철저한 자기 관리, 꾸준한 신곡 발표 등을 통해 한국인이 좋아하는 가수 ‘톱5에 당당히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이러한 인기가 CF계에도 반영돼 참이슬, 이가탄, 케토톱, 롯데닷컴, 청원생명쌀, 매실방음료, 일월매트, 대리운전2580, 가평잣막걸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CF 모델로 발탁되며 ‘중장년층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맹활약하고 있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