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투어익스프레스, 드림하이어 3기 발대식 개최…아시아인 최초 피지 여행 코스 공개
입력 2015-05-27 17:26 
사진제공=SM C&C투어익스프레스
[MBN스타 대중문화부] 투어익스프레스(사장 송경애)는 드림하이어 3기 발대식을 지난 27일 오후 4시 투어익스프레스 10층 중역회의실에서 개최했다.

드림하이어 3기는 SM C&C 투어익스프레스의 여행과 한류콘텐츠 등 다양한 분야를 홍보하는 서포터즈다.

이번 모집은 100:1 이상의 경쟁을 거쳐 선발된 파워블로거이며 활동기간은 6월부터 12월 말까지다.



드림하이어 3기는 블로그, 페이스북과 기타 SNS 등 온라인을 통해 투어익스프레스 홍보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선발된 5명의 드림하이어 3기는 첫 활동으로 남태평양 피지로 여행을 떠나 패션, 미디어, 뷰티, 여행 등 각 분야 파워블로거의 개성과 감성을 담은 여행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이번 피지 여행에 관하여 피지관광청 박지영 소장은 프레젠테이션을 통하여 피지의 항공스케줄, 입국정보를 비롯한 전반적인 내용을 드림하이어 3기에게 전달했으며 피지 여행의 3가지 컨셉인 피지 익스피리언스, 피지 크루즈, 피지 힐링 등에 관하여 구체적인 사항을 설명했다.

특히 이번 피지 여행 코스는 아시아인으로는 최초로 떠나는 여행코스이다.


첫번째 코스는 피지 크루즈(FIJI CRUISE)다. 중국, 일본에서 조차 시도해 보지 못한 대 장정으로 한국에 최초로 소개된다. 333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피지의 가장 큰 3개의 섬인 비티레부와 바누아레부, 타베우니를 종단하는 일정으로 경비행기, 크루즈 등 다양한 교통편을 통해 남태평양의 푸른 바다를 오감으로 만끽 하는 일정이다.

두번째 코스는 피지 익스피리언스(FIJI EXPERIENCE)로, 피지의 본섬인 비티레부와 마마누다 군도를 꼼꼼하고 깊숙이 탐험해 보는 다소 모험적인 일정이다. 원시자연이 그대로 살아있는 피지의 대동맥에 해당하는 나부아(Navau)강을 뗏목으로 가로지르고,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된 피지 속의 사막인 샌드듄(Sand Dune)에서 미끄럼을 타보기도 하고, 천연 머드를 온 몸에 바르고 우스꽝스러운 포즈를 취해보기도 하는 등 액티비티한 일정들로 가득하다.

세번째 코스는 피지 힐링(FIJI HEALING)이다. ‘피지 힐링 일정은 그야말로 럭셔리 휴양지인 피지를 오롯이 만끽할 수 있는 쇼핑, 먹거리, 스파, 크루즈가 복합된 일정이다.

쉐라톤, 힐튼, 소피텔 등 세계적인 5성급 브랜드 호텔과 유명 골프장, 스파, 쇼핑센터가 몰려있는 데나라우섬과 세계 10대 해변 중 하나인 나탄돌라를 끼고 있는 코럴코스트 지역이 결합돼 있다.

인터컨티넨탈 리조트 3박, 힐튼 피지 등 데나라우 지역에서 3박을 보내게 되고, 섬으로 데이 크루즈와 피지전통마을 방문, 먹거리 투어 등 초호화 여행으로 진행된다.

이 날 발대식을 주관한 투어익스프레스 송경애 대표는 여행은 교육”이라라며 드림하이어 3기의 활동을 독려했으며 드림하이어 3기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즐겁게 활동하라고 당부했다.

한편, 드림하이어 3기는 발대식을 마치고 오는 6월2일 출국해 아시아인 최초로 피지의 각지역 을 콘셉트 별로 체험하고 6월10일 귀국하게 되며, 피지 현지에서 겪은 생생한 여행 소식과 함께 투어익스프레스 홍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mkculture@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