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규한 “김영철, 패션 나날이 발전…‘스타일 라이킷’ 초대하고파”
입력 2015-05-22 14:49  | 수정 2015-05-22 14:57
사진=곽혜미 기자
[MBN스타 유지혜 기자] ‘스타일 라이킷의 배우 이규한이 MBC ‘진짜 사나이2에 함께 출연하는 개그맨 김영철을 희망 게스트라고 밝혔다.

22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현대백화점 신촌점 유플렉스에서는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 ‘스타일라이킷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배우 이규현, 모델 한혜진과 신봉철 PD가 참석했다.

이날 이규한은 SNS 팔로우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 포맷에 대해 저는 팔로우를 정말 많이 구걸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저는 팔로우 수가 많지 않다. SNS를 통해서 이 프로그램을 이끈다는 것에 부담이 있었다. 주변에 팔로우 수가 많은 분들에 부탁해 구걸하고 있다”며 한혜진 씨는 활동하는 것에 비해 어마어마한 팔로우 수가 있더라. 그 부분도 제가 묻어가야 할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규한은 저를 팔로우하는 사람들 중에서는 제 군대 동기인 김영철 씨가 왕성한 SNS를 하고 있다. 그 분이 이런 프로그램을 한다는 걸 SNS에 홍보도 해주신다”고 개그맨 김영철을 언급했다.

그는 조만간 우리 프로그램에도 게스트로 출연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고, 이를 들은 한혜진이 진심이냐”고 묻자 그럴 수 있을 것 같다. 패션으로 엄청난 발전을 하고 계셔서 우리 프로그램의 취지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해 장내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스타일 라이킷은 SNS에서 패션, 뷰티 등 트렌드를 이끄는 셀러브리티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살펴보며 다양한 정보를 얻는 프로그램으로, 이규한과 한혜진의 SNS 계정의 ‘좋아요 리스트를 시청자가 몰래 훔쳐보는 독특한 형식으로 구성됐다. 오는 23일 오후 11시 첫 방송.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