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너를 기억해’ 서인국·장나라, 보기만 해도 설레는 대본 리딩 현장 공개 ‘케미’ 기대
입력 2015-05-22 14:10 
서인국 장나라/사진제공=KBS
‘너를 기억해 서인국·장나라, 보기만해도 설레는 대본 리딩 현장 공개 ‘케미 기대

서인국 장나라 서인국 장나라 서인국 장나라

서인국 장나라, 케미 돋보이는 대본 리딩 현장 사진 공개

‘너를 기억해 서인국·장나라, 보기만해도 설레는 대본 리딩 현장 공개 ‘케미 기대

가수 겸 배우 서인국과 장나라의 대본 리딩 현장 사진이 화제다.

22일 KBS2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 제작진은 서인국과 장나라를 비롯해 출연 배우들 및 연출진이 한 자리에 모여 합을 맞춘 대본리딩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속 대본리딩은 지난 4월 말 서울 여의도 KBS 별관에서 진행됐다. 서인국, 장나라, 최원영, 이천희, 김재영, 손승원, 민성욱, 도경수, 임지은, 남경읍 등 출연진과 노상훈 감독, 권기영 작가 등 스태프들이 대거 참석했다.

‘너를 기억해 관계자는 대본 리딩 내내 리얼하고 유쾌한 연기가 이어져 청량감 넘치는 웃음 반, 뜨거운 공기 반의 현장을 만들었다. 4월에도 에어컨을 작동시켜야했을 정도로 다들 열심히 임했다”며 며칠 뒤 시작된 촬영에서도 더욱 완벽해진 합을 선보이며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 이런 분위기가 고스란히 브라운관을 통해 전달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너를 기억해 는 ‘보스를 지켜라와 ‘내 연애의 모든 것으로 마니아를 보유한 권기영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직장의 신의 노상훈 감독, 트렌디한 드라마의 선두주자 CJ E&M이 의기투합했다.

서인국 장나라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서인국 장나라, 보기만해도 설렌다” 서인국 장나라, 드라마 너무 기대돼” 서인국 장나라, 케미 폭발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