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식샤를 합시다2 윤두준, 태국요리 먹방 도전 ‘한층 업그레이드된 신세계 보여줄 것’
입력 2015-05-18 15:27 
식샤를 합시다2 / 사진제공=tvN
식샤를 합시다2 윤두준, 태국요리 먹방 도전 ‘한층 업그레이드된 신세계 보여줄 것

식샤를 합시다2 식샤를 합시다2 식샤를 합시다2

식샤를 합시다2 윤두준, 먹방 전 진중한 표정

식샤를 합시다2 윤두준, 태국요리 먹방 도전 ‘한층 업그레이드된 신세계 보여줄 것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 에 출연 중인 비스트 윤두준이 이번에는 태국 요리 먹방에 도전한다.

‘식샤를 합시다2(이하 ‘식샤2) 측은 17일 오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윤두준의 13화 에피소드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 신개념 먹방의 등장을 예고했다. 윤두준은 13화를 통해 특유의 향미가 강한 태국요리 먹방에 도전, 한층 업그레이드된 먹방의 신세계를 펼칠 예정.

공개된 사진에서 윤두준은 프로 미식 블로거 ‘식샤 다운 진중한 표정으로 음식의 향을 맡으며 만족스러운 듯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특히 태국 요리가 다양한 향신료를 이용, 진정한 ‘오감을 자극하는 스페셜 메뉴인 만큼 한층 다채로운 맛 표현과 표정을 통해 선보일 구대영 표 먹방 시리즈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



윤두준은 매 회 칼국수, 게국지, 떡볶이 등 다양한 향토 한식요리는 물론 인도, 중국 요리 등 다양한 국가의 요리들을 맛들어지게 먹어 치우며 더욱 강력해진 매력 먹방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국적 불문, 장르 불문 다양한 음식의 조화 속에 연이어 더욱 강력해진 먹방을 선사하고 있는 윤두준은 방송 직후 온라인을 중심으로 한 뜨거운 인기 속에 시청자들의 진정한 오감을 자극하고 있다.

이에 대해 tvN 식샤2 제작진은 ‘식샤님의 음식에 대한 철학이 녹아있는 ‘오감 자극 태국 요리 먹방을 기대해도 좋을 것” 이라고 예고한 데 이어 13화부터는 구대영이 백수지의 단순한 ‘남사친(남자사람 친구)에서 ‘사귀고 싶은 남자로 변모하는 과정이 드러나며 숨겨진 매력이 폭발할 예정”이라고 밝혀 로맨틱한 변화를 맞이할 윤두준의 활약에 기대를 표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