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일도 하고 건강도 챙기고
입력 2007-07-12 10:42  | 수정 2007-07-12 10:42
여름 휴가철을 맞아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가미된 수영복이 선을 보였습니다.
또 건강관리에 가장 조심해야 할 임산부를 위한 아쿠아로빅 강좌도 열렸습니다.
강호형 기자가 보도합니다.


한 의류업체에서 대학생 홍보대사를 뽑기 위해 이색 수영복 패션 콘테스트를 열었습니다.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생각들은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이색 수영복을 만들어 냈습니다.

또 홍보대사의 적극성과 단결심을 평가하기 위한 스위밍 바스켓 등 여러 행사도 진행됐습니다.

홍보대사로 뽑히게 되면 인턴기회와 장학금을 받게 됩니다.


여름철 더위에 가장 민감한 임산부를 위해 '건강한 여름나기' 아쿠아로빅 강좌가 마련됐습니다.

이날 강좌는 기형아 출산을 예방하고 빈혈 증세를 없애주는데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키위를 시식하면서 시작됐습니다.

무거운 몸을 가볍게 만드는 아쿠아로빅 교육은 임산부들의 여름철 건강 관리에 자신감을 더했습니다.


카타르 왕실 경호원들이 한국의 선진 경호 기법을 배우기 위해 청와대 경호실을 방문했습니다.

지난달 25일 한국을 방문한 22명의 카타르 왕실 경호원들은 오는 16일까지 3주간의 일정으로 청와대 경호실의 경호 기법을 전수받게 됩니다.

태권도와 유도, 검도 등의 무도는 물론 폭발물 훈련 등 실전을 방불케 하는 경호 훈련을 경험합니다.

이번 교육은 지난 3월 노무현 대통령의 중동 순방길에서 청와대 경호 기법을 전수 받고 싶다는 카타르의 요청에 따른 것입니다.

mbn뉴스 강호형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