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알비노 동물 발견, ‘서프라이즈’ 흑인 산모가 백인 아이를 출산한 이유는?…‘혹시’
입력 2015-05-12 15:42 
알비노 동물 발견, 사진=MBC 방송 캡처
알비노 동물 발견, ‘서프라이즈 흑인 엄마가 백인 아이를 출산한 이유는?

알비노 동물 발견, 알비노 증후군 얽힌 사연 ‘주목

알비노 동물 발견 알비노 동물 발견 알비노 동물 발견

알비노 동물 발견, ‘서프라이즈 흑인 엄마가 백인 아이를 출산한 이유는?

알비노 동물 발견 소식에 흑인 부모가 낳은 백인 아이 사연이 주목을 받고 있다.



과거 방송된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이하 '서프라이즈')에서는 황당한 진실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한 흑인 산모는 산부인과에서 긴 진통 끝에 무사히 아기를 낳았다. 그런데 갓 태어난 아이를 보자마자 의료진들은 깜짝 놀랐고 아를레타 또한 경악하며 기절하고야 말았다.

의사는 "뭐라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저희도 검사를 해봐야 알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고 아를레타 부부는 "당신은 이게 말이 된다고 생각해? 저 아이가 내 아이가 정말 맞아?"라며 존재조차 받아들이기 힘들어 했다.

그러나 유전자 검사 결과 이들 부부의 유전자와 일치했던 것이다. 흑인 부부 사이에서 백인 아기가 태어난 것이다.


의사는 멜라닌 색소가 부족한 것이 아닐까 생각했지만 부모와 같은 눈동자 색이었기 때문에 알비노 가능성은 없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에 학계에서는 "산모의 조상 중에 백인의 유전자르 가진 사람이 있어 그 영향을 받았을 것"이라고 말했다. 첫째 아들은 흑인 아기로 알려져 더욱 놀라움을 줬다.

누리꾼들은 알비노 동물 발견 이럴수가” 알비노 동물 발견 신기하네” 알비노 동물 발견 잘 키워야지” 알비노 동물 발견 얼마나 놀랬을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