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장승조, 유노윤호와 연기 맞대결…‘당신을 주문합니다’ 캐스팅
입력 2015-05-11 10:55 
사진=네오스엔터테인먼트 제공
[MBN스타 이다원 기자] 배우 장승조가 그룹 동방신기 유노윤호와 연기 맞대결을 펼친다.

장승조 소속사 네오스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전 장승조가 케이블방송 SBS 플러스 새 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에 캐스팅됐다. 유노윤호, 김가은 등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 이라고 밝혔다.

‘당신을 주문합니다는 동명 웹 소설을 원작으로, 수제 도시락 전문 아틀리에 ‘플아다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16부작 로맨틱 코미디다.

장승조는 이 작품에서 케빈 역을 맡아 여국대 역의 유노윤호와 라이벌로 등장한다. 극중 케빈은 명석한 두뇌와 멋진 몸매, 다정다감한 성격을 고루 갖춰 뭇 여성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지만 정작 박송아(김가은 분) 외엔 마음을 주지 않는 ‘철벽남이다.



장승조는 다수 뮤지컬과 연극 무대로 연기력을 입증받은 배우로, 지난해 케이블방송 OCN ‘신의 퀴즈4 ‘라이어게임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이름을 알렸다. 또한 천상지희 린아와 지난해 11월 결혼해 화제가 됐다.

‘당신을 주문합니다는 이문·오보현 작가와 SBS ‘사랑만 할래 ‘여자만화 구두 안길호 PD가 손잡은 작품으로 다음 달 중 방송된다.

이다원 기자 edaone@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