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캡틴 아메리카3’ 라인업 공개, ‘어벤져스2’보다 화려
입력 2015-05-08 14:56 
[MBN스타 박정선 기자] 영화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 라인업이 공개됐다.

8일 마블 스튜디오가 공개한 ‘캡틴 아메리카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감독 앤서니 루소, 조 루소/ 이하 ‘캡틴 아메리카3)의 캐스팅 라인업에는 주연 크리스 에번스(캡틴 아메리카 역)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아이언맨 역), 스칼릿 조핸슨(블랙 위도우 역), 제러미 레너(호크아이 역) 등 ‘어벤져스 멤버가 이름을 올렸다.

이에 더해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 처음 모습을 드러낸 폴 베타니(비전 역)와 엘리자베스 올슨(스칼릿 위치 역) 등도 출연하며, ‘캡틴 아메리카:윈터 솔져에서 윈터 솔져를 연기한 세바스티안 스탠, 새로 모습을 보이는 흑인 영웅 블랙팬서의 채드윅 보스먼, 앤트맨의 폴 러드도 출연할 예정이다.


덧붙여 앞선 마블 스튜디오 히어로 무비에 짧게 모습을 보였던 워머신의 돈 치들과 팔콘의 앤서니 매키도 합류했다. 아직 배역이 공개되지 않은 마틴 프리먼까지 더하면 ‘어벤져스 못지않은 다수의 영웅들이 이번 영화에 출연할 것으로 보인다.

‘캡틴 아메리카3는 정부의 슈퍼 히어로 규제 법안을 놓고 찬성과 반대로 나뉜 아이언맨 진영과 캡틴 아메리카 진영이 충돌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내년 5월6일 개봉 예정.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