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KT, ‘집전화 스토리 공모전’ 경품 이벤트
입력 2015-05-06 14:17 

KT는 ‘집전화 스토리 공모전 등 기념일 집전화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응답하라, 집전화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집전화 스토리 공모전은 오랜 기간 가정 내 필수 통신수단으로 이용되고 있는 집전화에 얽힌 사연을 공모하는 이벤트다. ‘집전화를 소재로 한 감동적이거나 재미있는 사연이면 응모 가능하며 형식과 분량에 제한은 없다. 오는 31일 자정까지 사연과 함께 이름, 휴대전화 번호를 적어 kt-family@kt.com으로 보내면 된다.
최근 무선 전화 서비스 이용의 증가로 상대적으로 감소하고 있는 유선전화 이용 고객을 다시 끌어들이고 활성화 시키기 위한 전략으로 보인다.
우수작으로 선정된 응모자에게는 삼성 55인치 UHD TV, 갤럭시 S6(64G), 디지털카메라 NX500 등 호화 경품을, 추가로 응모자 중 30명을 추첨해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그 밖에도 어버이날(5월 8일)이나 스승의날(5월 15일) 등 가정의달 기념일에 KT 집전화로 5분이상 시외통화를 하면, 대상자 50명에게 추첨으로 ‘백화점 상품권 5만원 권을 제공한다. 별도의 응모절차 없이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는 22일 이후 올레닷컴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희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