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성준, ‘트루 로맨스’ 주연 확정…“한뼘 더 성장한 모습 보여드리겠다”
입력 2015-05-04 15:33  | 수정 2015-05-05 15:38

‘성준 트루 로맨스 ‘트루 로맨스 최준기 ‘트루 로맨스
배우 성준이 SBS 새 월화드라마 ‘트루 로맨스의 주연 ‘최준기역에 최종 캐스팅됐다.
‘트루 로맨스는 자신의 재벌 신분을 철저히 감추고 진실한 사랑을 찾는 여 주인공 장윤하와 사랑은 지배층이 피지배층을 지배하기 위해 존재한다고 믿는 남자 최준기의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극중 성준이 분할 최준기는 가난한 부모님 밑에서 자랐지만 어릴 때부터 영재 소리를 들으며 똑똑하고 따뜻한 사람으로 알려져있다.
그러나 실제로는 성공을 위한 수단으로 사람을 대하며 냉정한 속내를 감춘 채 장윤하를 만나 점점 내면의 변화를 겪게 되는 인물이다.

성준은 소속사를 통해 좋은 작품을 만나 연기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며 이번 작품을 통해 한뼘 더 성장하는 배우 될 수 있도록 많이 연구해 좋은 여기 선보일테니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SBS ‘트루 로맨스는 주요 출연진을 확정짓고 본격 촬영 준비에 돌입해 ‘풍문으로 들었소 후속으로 오는 6월 방송된다.
성준 트루 로맨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성준 트루 로맨스, 기대된다” 성준, 로맨스가 필요해 에서 너무 멋있었어” 성준 트루 로맨스, 내 트루 로맨스는 어디에”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