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미에로화이바, 애프터스쿨 나나 에디션 출시
입력 2015-05-04 11:33 
현대약품 제공

현대약품은 미에로화이바 광고모델인 애프터스쿨 나나의 얼굴을 제품 라벨에 담은 ‘나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현대약품은 여름철을 앞두고 몸매 관리에 관심많은 여성들을 공략하기 위해 워너비(want to be) 몸매로 사랑받는 나나의 매력을 제품에 담았다고 설명했다.
김성훈 식품마케팅팀 팀장은 미에로화이바는 매년 여름철을 앞두고 미에로걸을 패키지 디자인으로 적용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며 올해 미에로걸로 발탁한 나나의 매력을 담은 이번 에디션이 젊은 여성들의 몸매 관리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매경닷컴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