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경제 서울오토살롱, 자동차의 변신은 무죄?
입력 2007-07-07 04:22  | 수정 2007-07-07 04:22
최고급 자동차들의 변신은 어디까지 가능할까요?
국내 튜닝 자동차들이 한자리에 모인 서울오토살롱이 코엑스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보도에 함영구 기자입니다.


노란색 람보르기니를 시작으로 형형색색의 화려한 자동차가 관람객들의 질주본능을 자극합니다.

최고급 자동차와 함께 등장한 레이싱걸의 포즈에 카메라 후레쉬는 쉴새없이 터집니다.


지난해 10만명의 관람객을 끌어모았던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애프터마켓 모터쇼인 2007 서울오토살롱이 서울 코엑스에서 열렸습니다.

각종 자동차 용품과 튜닝, 멀티미디어, 모터스포츠 등 최신 자동차 관련 제품을 한자리에서 접할 수 있습니다.

인터뷰 : 두현식 / 빅프로 카오디오
-"특정직업 구별이 있는 것 아니고 장시간 차를 타시는 분들이 좋은 음악, 영화를 즐기면서 스트레스 풀려고 하신다."

코엑스 한편에서는 전문 상용·특장차 전시회인 서울트럭쇼도 열리고 있습니다.

트럭쇼에서는 중대형트럭을 포함해 트레일러와 탑차, 청소차 등 다양한 트럭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는 한여름 무더위를 식혀주는 '2007 워터 페스티벌'이 진행중입니다.

다음달 20일까지 계속되는 워터 페스티벌은 워터 슬라이더와 유아용 수영장이 설치돼 다양한 물놀이가 가능합니다.

행사기간 주중에는 통기타 가수들의 라이브 공연과 수중 아쿠아 댄스 등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mbn뉴스 함영구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