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황금락카 두통썼네, 갈수록 궁금해지는 가왕의 정체…딱 보면 루나인데 ‘누구지?’
입력 2015-04-27 17:42 
황금락카 두통썼네
황금락카 두통썼네, 갈수록 궁금해지는 가왕의 정체…딱 보면 루나인데 ‘누구지?

황금락카 두통썼네, 황금락카 두통썼네, 황금락카 두통썼네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는 루나?

황금락카 두통썼네, 갈수록 궁금해지는 가왕의 정체…딱 보면 루나인데 ‘누구지?

'복면가왕'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를 놓고 걸그룹 에프엑스의 루나일 것이라는 주장이 제기되고 있다.


26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1대 가왕 황금락카가 첫 번째 복면 방어전을 치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정확하게 반갈렸네'는 '황금락카 두통썼네'와 2대 가왕의 자리를 놓고 승부를 벌였다. 그 결과 황금락카 두통썼네가 2대 가왕 자리에 올랐고, 복면을 벗은 정확하게 반갈렸네의 정체는 가수 나비로 밝혀졌다.

2대 가왕에 등극한 황금락카 두통썼네는 "제 노래에 감동 받아 주시고, 제 목소리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황금락카 두통썼네의 정체에 많은 누리꾼들은 가수 유미, 루나, 배다해라고 추측하고 있다. 일부 누리꾼들은 황금락카 두통썼네의 프로필 사진 속 네일아트가 에프엑스 루나의 네일아트와 똑같다는 주장을 펼치고 있다.

황금락카 두통썼네에 누리꾼들은 "황금락카 두통썼네, 아무래도 루나같다." "황금락카 두통썼네, 도대체 누구지?" "황금락카 두통썼네, 노래 정말 잘 부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