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ING생명, 페이스북 ‘좋아요’ 누르면 “‘오렌지 진’ 드려요”
입력 2015-04-27 14:33 
ING생명과 고태용 디자이너가 함께 만든 ‘오렌지 진’

ING생명은 27일 오렌지 변액연금보험 상품 판매를 기념해 고태용 디자이너와 함께 ‘오렌지 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2030층을 대상으로 지난달 새롭게 출시된 ‘오렌지 변액연금보험 마케팅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유연하고 당당한 젊음을 위한 연금보험이라는 상품 콘셉트를 젊은 세대의 필수 아이템인 ‘진(Jean)이라는 모티브를 통해 표현하고자 했다.
고태용 비욘드 클로젯 대표는 서울 컬렉션 최연소 데뷔 등 진기록을 세우며 조명을 받고 있는 디자이너다.
ING생명과 고태용 디자이너가 함께 만든 ‘오렌지 진은 ING생명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INGLife.KR)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증정된다.
청바지에 대한 자신만의 정의를 댓글로 남긴 참여자들 중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남녀 각각 100명씩을 ‘오렌지 진의 주인공으로 선정한다.
[매경닷컴 전종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