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엑소 탈퇴설’ 타오, 과거 발언보니…“미래에 어떤 일이 발생하든 여러분은 저를 믿어 주세요”
입력 2015-04-23 10:23 
엑소 타오 탈퇴설. 사진=MBN스타 DB
‘엑소 탈퇴설 타오, 과거 발언보니…미래에 어떤 일이 발생하든 여러분은 저를 믿어 주세요”

엑소 타오 탈퇴설, 엑소 타오 탈퇴설, 엑소 타오 탈퇴설

엑소 타오 탈퇴설, 이유가 뭐야?

‘엑소 탈퇴설 타오, 과거 발언보니…미래에 어떤 일이 발생하든 여러분은 저를 믿어 주세요”

그룹 엑소 타오가 탈퇴설에 휩싸인 가운데 과거 발언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타오는 지난달 30일 발매된 엑소의 정규 앨범 ‘엑소더스에 포함된 자신의 포토카드에 팬들에게 하고 싶은 말을 적었다. 타오는 미래에 어떤 일이 발생하든 여러분은 저를 믿어 주세요. 영원히 함께해요. 사랑해요”라고 남겨 눈길을 모오고 있다.

지난 22일 타오의 부친은 자신의 웨이보 계정에 아들의 탈퇴를 요구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타오의 부친은 저는 아버지로서 아들을 건강하고 즐겁게 키울 책임이 있다”며 아들의 부상을 지켜보고만 있을 수 없다. 한국에 남아 연예인을 하는 것과 건강 중 하나를 선택하라고 한다면 저는 망설임 없이 후자를 선택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타오 아버지는 당사는 최근 타오 및 타오 아버지와 중국에서의 다양한 활동 등에 대해 지속적으로 논의를 해온 과정에서 이러한 글이 게재된 것에 대해 안타깝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사는 타오 아버지와의 대화 등을 통해 발전적 방향을 모색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