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아이언맨의 행복한 한국 나들이
입력 2015-04-22 12:12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사진=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인스타그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아이언맨의 행복한 한국 나들이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韓 일상 새삼 화제 ‘미소 작렬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아이언맨의 행복한 한국 나들이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일상이 화제다.

오는 23일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이 개봉을 앞둔 가운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인스타그램 모습이 새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6일 인천공항을 통해 내한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17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 내한 기자회견에 참석했다.

이날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여러분 사랑합니다”라며 오랜 만에 내한한 소감을 밝히면서도 이내 (한국) 쇼핑이 밀려있으니 최대한 빠른 진행을 부탁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성공적으로 내한 기자회견이 마무리됐고,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한 기자회견 당시의 모습을 담은 영상과 아이언맨 모양의 케이크를 야무지게 먹는 모습이 담긴 영상, 인사동에서 쇼핑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차례대로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한국 팬들을 향해 내한 기자회견에서 최고의 팬 서비스를 하고 있는 그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런가하면, 케이크를 맛있게 베어 물며 ‘슈퍼 히어로 먹방을 선보였다. 또한 인사동 거리를 거닐며 카메라를 향해 브이 자를 그리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