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팔로우미5’ 아이비·최희·재이, ‘광주 먹방여신’ 인증 셀카 공개
입력 2015-04-17 10:06 
사진제공=티캐스트
[MBN스타 유지혜 기자] ‘팔로우 미5의 MC 아이비와 최희, 재이가 ‘광주먹방여신으로 등극한 다양한 셀카들이 공개됐다.

오는 18일 밤 11시 티캐스트 계열의 여성채널 패션앤(FashionN)에서 방송하는 ‘팔로우 미5는 ‘11자 복근 만들기에 성공한 최희를 위해 ‘팔로우 미5 제작진이 준비한 특별한 여행을 떠난다.

녹화 당시 꼭두새벽에 모여 해외여행이라는 부푼 꿈을 가지고 공항으로 간다는 버스에 오른 3MC의 도착지는 전라남도 광주였다. 이번 여행에는 한성민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합류해 MC들과 함께 먹방의 진수를 보여줄 뿐만 아니라 아니라 광주 대표 거리 충장로에서 광주시민들을 위한 ‘게릴라 메이크오버도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는 광주의 대표 별미인 상추튀김을 시작으로 본격 먹방 투어의 향연이 펼쳐진다. 아침부터 튀김과 맥주를 소화한 MC들은 저녁까지 쉬지 않고 한정식, 육전, 떡갈비 등 광주를 대표하는 음식들을 먹어 치우며 내숭 없는 ‘먹방여신임을 입증했다.

특히, 공개된 사진에는 최희와 재이의 육전을 향한 애정을 맘껏 드러낸 셀카와 함께 아이비가 한성민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커피 한잔을 두고 얼굴을 맞댄 사진으로 눈길을 끈다. 어떤 각도와 포즈로도 굴욕 없는 피부와 표정으로 3MC 모두 광주에 뜬 여신의 모습을 자랑하고 있다.

‘팔로우 미5 3MC 아이비, 최희, 재이의 꾸밈없이 솔직한 광주 먹방 여행은 18일 토요일 밤 11시 패션앤(FashionN) ‘팔로우 미5에서 공개된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