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차태현·공효진·아이유·김수현, ‘프로듀사’ 첫 대본 리딩 현장 공개…‘폭소 만발’
입력 2015-04-17 00:02 
사진제공=KBS
차태현·공효진·아이유·김수현, ‘프로듀사 첫 대본 리딩 현장 공개…‘폭소 만발

차태현 프로듀사, 차태현 프로듀사, 차태현 프로듀사

‘프로듀사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오는 5월 8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박지은 극본, 서수민 연출) 측은 6일 ‘프로듀사의 주요 출연진들이 한 자리에 모인 대본리딩 현장 사진을 공개됐다.

지난 3월 말 강남 소재 소셜 베뉴 라움 아트센터에서 약 4시간 동안 진행된 ‘프로듀사 대본리딩에는 차태현-공효진-김수현-아이유-나영희-박혁권-예지원-김종국-서기철 등 한 자리에 모이기 힘든 ‘프로듀사의 배우들과 제작진이 모였다.

이날 차태현은 KBS 예능국의 리얼버라이어티 연출자로 분하는 가운데, 제 옷을 입고 훨훨 날아 기대감을 자아냈고 공효진은 실제인지 연기인지 분간 안 되는 200%의 소화력으로 이미 음악프로그램 PD로 변신해 있었다.

신입 PD를 맡은 김수현은 의외의 모습을 대 방출하며 현장에서 웃음을 빵빵 터트려 ‘물개박수 웃음 유발자로 떠올랐고, 아이유 역시 인기가수 역할을 제대로 소화해 박수를 받았다.

특히 찰진 대사와 리얼한 에피소드로 인해 차태현은 웃음을 참지 못하고 나 이거 너무 웃겨~”라며 대본에 감탄해 모두가 함께 웃었는데, 대본리딩 내내 이처럼 곳곳에서 자동웃음이 터져 나왔다는 후문.

한편, 차태현-공효진-김수현-아이유 등 국내 최고의 배우와 박지은 작가-서수민 PD등 국내 최고의 드라마-예능 제작진이 만나 관심을 높이는 KBS 2TV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5월 초 방송될 예정이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