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환희 오렌지 마말레이드 OST 참여, 첫방 전부터 신곡 공개한 이유는?
입력 2015-04-16 19:44 
환희 ‘오렌지 마말레이드 OST ‘아프다 선공개…벌써부터 전폭지지

환희 ‘오렌지 마말레이드 OST ‘아프다 참여

환희 ‘오렌지 마말레이드 OST ‘아프다 참여소식이 누리꾼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신곡 ‘아프다는 오는 5월15일 첫 방송되는 여진구, 이종현, 설현 주연의 KBS2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의 OST 타이틀곡으로 첫 방송을 3주가량 앞둔 4월22일 수요일에 이례적인 선공개로 발표된다.

환희는 그 동안 드라마 OST에서 ‘흥행불패의 기록을 이어왔다. ‘베토벤 바이러스 OST 수록곡 ‘내 사람, ‘패션70s의 ‘가슴 아파도, ‘로드넘버원의 ‘바람이 되어서라도 등 환희가 불렀던 OST들은 큰 인기를 얻으며 지금까지도 음악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국내 최고의 R&B 보컬리스트인 그가 본인의 히트곡 이외에도 ‘OST의 왕이라 불릴 정도로 특유의 애절한 감성과 가창력으로 기존의 히트넘버에 이번에 공개되는 ‘오렌지 마말레이드 OST ‘아프다까지 추가 될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그 동안 환희는 최근 드라마 OST 제작사들의 섭외 1순위로 손꼽히며 수많은 작품들의 러브콜을 받아왔지만 심사숙고 끝에 ‘오렌지 마말레이드를 선택한 것으로 알려져 작품에 대한 관심 또한 뜨겁다.

특히 얼마 전 1차 티저 영상을 통해 여진구의 눈물연기와 가슴 절절한 영상미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는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가 국내 최고의 감성보컬 환희의 신곡 ‘아프다와 만나 또 한번 드라마 OST 역사상 한 획을 긋는 웰메이드 작품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관심이 주목 되고 있다.

환희의 ‘아프다는 22일 정오 국내 음원사이트들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