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터미네이터5’ 예고편 속 이병헌, 액체로봇 변신한 모습도 카리스마 ‘폭발’
입력 2015-04-14 09:06 
사진=‘터미네이터5’ 예고편 캡처
‘터미네이터5 예고편 공개...액체로봇 변신한 모습으로 이병헌 등장

영화 ‘터미네이터:제니시스(이하 ‘터미네이터5)의 예고편이 등장한 가운데 배우 이병헌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터미네이터5 측은 지난 13일(현지시각) 새로운 예고편을 공개, 앞서 공개된 예고편보다 더 많은 이야기들을 포함하고 있어 영화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특히 극 중 T-1000을 맡은 이병헌의 존재감 역시 굳건해 국내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기도 하다.

‘터미네이터5는 사라 코너(에밀리아 클라크 분)를 살리기 위해 미래에서 과거로 돌아간 카일 리스(제이 코트니 분)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이번 예고편에서 역시 카일 리스와 사라 코너가 적에 맞서 싸우는 모습이 주로 담겼다.

이병헌이 분한 T-1000과의 대결 장면 역시 새로운 예고편에 담기면서 강한 인상을 남기고 있으며 앞서 공개되지 않았던 로봇이 된 존 코너(제이슨 클락 분)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터미네이터5는 오는 7월 1일 개봉 예정이다.

터미네이터5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터미네이터5, 정말 재밌을 듯” 터미네이터5, 이병헌 나오는데 볼까 말까” 터미네이터5, 이병헌 멋있긴 하다” 터미네이터5 속 이병헌이 예전에 그 존 코너 쫓아오던 액체 로봇이라는 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