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금빛나 기자] SBS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이하 ‘냄보소)가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을 제치고 콘텐츠파워 1위를 차지했다.
13일 CJ E&M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이 공동으로 발표한 콘텐츠파워지수 조사 결과 ‘냄보소는 284.7CPI를 기록하며 ‘무한도전(245.5CPI)을 꺾고 1위를 했다.
‘무한도전의 뒤를 이어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237CPI)가 3위를 했으며 Mnet 드라마 ‘더 러버(234.6CPI)가 그 뒤를 이었다. MBC 예능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는 237CPI로 5위에 이름을 올렷삳.
한편 콘텐츠파워는 뉴스구독 순위, 직접 검색 순위, 버즈 순위를 통합해 산출한 지수다. 이번 결과는 지난달 30일부터 4월5일까지 지상파 3사와 CJ E&M 프로그램을 대상으로 조사됐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13일 CJ E&M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이 공동으로 발표한 콘텐츠파워지수 조사 결과 ‘냄보소는 284.7CPI를 기록하며 ‘무한도전(245.5CPI)을 꺾고 1위를 했다.
‘무한도전의 뒤를 이어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237CPI)가 3위를 했으며 Mnet 드라마 ‘더 러버(234.6CPI)가 그 뒤를 이었다. MBC 예능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는 237CPI로 5위에 이름을 올렷삳.
한편 콘텐츠파워는 뉴스구독 순위, 직접 검색 순위, 버즈 순위를 통합해 산출한 지수다. 이번 결과는 지난달 30일부터 4월5일까지 지상파 3사와 CJ E&M 프로그램을 대상으로 조사됐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