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이 새로운 기업이미지인 NH 브랜드를 공개하고, 오는 2015년 국내 최고의 유통·금융 리더가 되겠다는 비전을 밝혔습니다.
농협은 오늘(28일) 서울 충정로에서 비전 선포식을 갖고, 새 브랜드 NH는 농협의 영문 표기의 약자인 동시에 자연과 인간의 조화, 새로운 행복 등의 의미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농협은 새 브랜드를 광고와 홍보를 통해 우선 선보이고 전국 영업점 간판도 8월쯤부터 순차적으로 교체할 계획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농협은 오늘(28일) 서울 충정로에서 비전 선포식을 갖고, 새 브랜드 NH는 농협의 영문 표기의 약자인 동시에 자연과 인간의 조화, 새로운 행복 등의 의미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농협은 새 브랜드를 광고와 홍보를 통해 우선 선보이고 전국 영업점 간판도 8월쯤부터 순차적으로 교체할 계획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