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신보라, 신곡 `미스매치`로 컴백…"강렬한 퍼포먼스"
입력 2015-04-10 21:53  | 수정 2015-04-11 22:08
'신보라' '신보라 미스매치' '미스매치' '신보라 컴백' '신보라 가수'

개그우먼 신보라가 1년 4개월 만에 신곡 '미스매치'를 들고 가수로 컴백했다.
10일 오후 방송된 KBS '뮤직뱅크'에서 개그우먼 신보라가 무대에 올라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신보라는 기존의 밝은 이미지와 달리 진한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강렬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 옐로 패턴의 재킷과 훤히 드러난 무대의상을 입고 능숙한 무대매너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날 신보라는 한 매체에서 "화려하지 않지만 자연스럽고 강렬한 댄스 퍼포먼스 역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어 가수로서의 성공적인 컴백 무대를 펼쳤다"는 호평을 받았다.
신보라의 두 번째 싱글 '미스매치'는 배치기의 '눈물샤워'를 작곡한 랍티미스트 작곡, 케미스트릿의 멤버 Teth와 래퍼 바스코가 작사를 맡았다. 특히 바스코는 작사와 더불어 랩 피처링에도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신보라의 신곡 '미스매치'는 이날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신보라 컴백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신보라 컴백, 신보라 멋있다" "신보라 컴백, 무대매너 완벽했다" "신보라 컴백, 앞으로 좋은 무대 보여주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