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스타마케팅 NO! 제품으로 승부하는 대림케어 직수형 정수기 제로
입력 2015-04-04 09:22 


최근 가전 업계는 다양한 기능을 가진 최신 고가 제품들이 잇따라 출시하고, 톱스타들을 모델로 내세워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반면, 대림케어 직수형 정수기 제로는 광고의 홍수 속에서 제품 본질에만 집중하여 스마트 컨슈머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정수기 업계는 냉/온수 기능은 물론 얼음, 탄산수, 심지어 커피정수기까지 출시되고 있다. 그러나 대림케어 정수기 제로는 정수 기능의 본질에만 집중하고, 평소 소비자들이 그다지 쓰지 않는 기능으로 인해 비싼 렌탈료를 내며 정수기를 사용하고 있다는 생각으로부터 출발하여 오로지 깨끗한 물을 만드는 정수 기능에만 초점을 맞췄다. 또한 대림케어 직수형 정수기 제로는 별도의 스타 마케팅을 하지 않고 있다.

대림케어의 박광복 마케팅 담당자는 톱스타를 모델로 기용할 경우 제품 및 브랜드 인지도 상승의 긍정적인 효과도 있지만, 그럴 경우 마케팅 비용 상승으로 인해 제품 가격이 올라갈 수 밖에 없다. 좋은 제품은 광고를 하지 않아도 알아봐주실 것이라고 믿는다”라고 말했다.


마케팅 담당자의 말대로 대림케어 직수형 정수기 제로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회자되고 있는 제품이다. 월 9,900원이라는 획기적인 렌탈료를 제시함은 물론, 정수기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여 안심하고 물을 마실 수 있기 때문이다. 디자인 측면에서도 가로폭 13cm로 슬림하여 공간을 적게 차지하는 것도 인기 요인이다.

대림케어서비스 직수형 정수기 제로는 홈페이지(https://zero.daelimcare.com)와 고객센터(1588-3667)를 통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