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옥션에서 질레트 사면 ‘한정판’ 어벤져스 코믹북 증정
입력 2015-04-02 09:45 
[사진 제공 = 옥션]

옥션이 영화 ‘어벤져스2 개봉을 앞두고 ‘4월 모바일 대축제를 진행한다.
2일 옥션은 질레트 플렉스볼 면도기를 구매하는 1만명에게 한정판 어벤저스 코믹북(영문판)을, 4명에게 어벤져스 면도기 피규어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한정판 코믹북과 면도기는 국내에선 독점으로 옥션에서만 제공된다.
코믹북은 질레트와 마블코믹스가 함께 제작한 것으로 어벤져스 면도기의 탄생 뒷이야기가 담겨 있다. 16일 일괄 배송되며 선착순 2000명에겐 어벤져스 면도기 스탠디가 추가 지급된다. 스탠디는 면도기를 세워서 보관하는 부속품으로 어벤져스 4개 캐릭터를 상징하는 4가지 색상으로 제작됐다.
행사 판매 상품은 질레트의 ‘플렉스볼 파워 1업(UP)과 면도날 4개로 구성된 옥션 특별 패키지로 예약 판매 가격은 1만9900원이다. 구매 고객 중 4명에게는 핸드메이드 제품인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어벤져스 면도기를 증정한다. 헐크와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토르 등 4개 캐릭터 중에서 선택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30일 이후 발표된다.

옥션은 또 오는 9일까지 국내 최초로 어벤져스 면도기 소개 영상을 공개하고 어벤져스 캐릭터가 포함된 마블과 트랜스포머, 플레이도우, 너프, 마이리틀포니, 디즈니 프린세스 등 40여개 품목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어벤져스 어셈블 히어로 마스크, 스톰 쉴드 캡틴아메리카 등이다.
박희제 옥션 마케팅실 상무는 어벤져스2는 국내에서도 촬영돼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화제작인만큼 어벤져스 팬을 충분히 만족시킬만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최근 국내 촬영분 일부가 공개되고 영화 주인공의 내한이 결정되는 등 관련 소식도 나오고 있어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매경닷컴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