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소년공화국 민수-성준, 힙합 듀오로 데뷔?…자작곡 ‘괄호’ 공개
입력 2015-03-31 16:43 
[MBN스타 송초롱 기자] 그룹 소년공화국의 민수와 성준이 직접 작사, 작곡한 ‘( )가 공개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 )는 사회의 시선에 위축되어 자신의 가능성과 능력을 낮춰 보는 많은 10대, 20대를 향한 곡으로, 그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갱스터랩에 담아 풀어내어 듣는 이의 비상과 용기를 더욱 자극한다. 특히 후렴구에서 반복되는 ‘이마 위에 눈을 달아라는 가사는 지금 보고 있는 시선보다 더 높은 곳을 바라보라는 뜻으로 현실에 가로막혀 좌절하기 보다는 자신을 믿고 자기 안에 숨어있는 또 다른 능력을 깨우치고 한 단계 더 성장하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민수와 성준이 출연한 ‘( ) 뮤직비디오는 민수가 직접 연출과 편집을 도맡아 탄생한 영상으로 민수의 창의성과 다재다능함을 엿볼 수 있다. 또한 Mnet 오디션프로그램 ‘보이스코리아 시즌 2의 우승자 이예준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같은 소속사 동료로서 돈독한 우정을 과시하였다.

한편 소년공화국은 ‘진짜가 나타났다 활동을 마치고 필리핀, 일본 등 해외 프로모션을 활발히 이어나가고 있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