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준수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김재중 입대에 대해 뭐라고 말했나? “피부로 와 닿아”
입력 2015-03-27 05:01 
김준수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김재중 입대에 대해 뭐라고 말했나? 피부로 와 닿아”

김준수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김재중은 군대로?

김준수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소식에 오는 31일 입대를 앞둠 김재중에 눈이 쏠리고 있다.

지난 7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JYJ 김준수의 세 번째 아시아 투어 콘서트 ‘꽃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오는 31일 JYJ의 김재중은 멤버들 중에서 가장 먼저 군입대를 하게 됐다.



이에 대해 김준수는 아쉬움은 아니고 대한민국 남자라면 당연히 군대를 가야되는 거지만 뭔가 첫 멤버 중 첫 군대를 가니까 피부로 와 닿는다”라고 밝혔다.

이어 예전부터 준비를 했던 일이고 기사는 매년 나왔던 것 같다. 파이팅 해주고 싶고 남자는 다 가는 거니까 그냥 조심히, 안 다치게 다녀왓으면 좋겠다”라고 응원했다.

한편 김준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26일 김준수가 ‘스페이스 공감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10년 넘게 이어지고 있는 굴지의 음악 프로그램인 ‘스페이스 공감 무대에 출연, 관객과 교감할 수 있는 소극장 무대를 통해 또 한 번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누리꾼들은 김준수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어려웠겠네” 김준수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좋다” 김준수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기대돼” 김준수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파이팅해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