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수영 다이어트, 7주만에 43kg 감량…식단 및 비결은? `깜짝`
입력 2015-03-23 18:3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라스트 헬스보이' 김수영이 다이어트로 43kg를 감량했다.
22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라스트 헬스보이에서 김수영 이창호의 한 주간의 결과를 소개됐다.
이날 김수영은 일주일 전 128.4kg에서 3kg 이상 줄어 125.3kg이 됐다. 7주만에 총 43kg이 줄어든 셈이다.
이에 이승윤은 얘 몸에서 안소미 한 명이 나온거다”며 안소미가 깜짝 등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몸무게가 55.6kg이었던 이창호는 1.1kg이 늘어 56.7kg이 됐다.
이에 김수영의 식단이 네티즌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0일 '개그콘서트'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맛있는 점심 시간 살기 위해 먹는 중 (매일 똑같은 식단 7주째)"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수영은 방울토마토와 샐러드를 먹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김수영은 예전의 모습과 다르게 몰라보게 턱선이 드러나는 등 늘씬해진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앞서 김수영은 방송에서 현미밥을 꼭 챙겨먹었고, 무작정 굶는게 아닌 저칼로리 음식을 섭취하며 하루 세 끼를 모두 챙겨먹었다고 밝힌 바 있다.
아침에는 현미, 우거지 된장국, 계란찜, 샐러드 그리고 점심은 현미, 북어국, 고등어구이, 두부찜, 시금치 나물을 먹었다.
또 저녁에는 현미, 미역국, 버섯야채볶음, 계란말이를 섭취했고, 하루에 2번 걷기 운동 30분을 진행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김수영 다이어트, 대단하네 진짜" "김수영 다이어트, 거의 사람 한 명 몸무게가 빠졌어" "김수영 다이어트, 멋있어요" "김수영 다이어트,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