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언프리티랩스타’ 치타 ‘Come 07’, ‘긴박+처절’ 통했다…인기몰이 中
입력 2015-03-20 14:2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언프리티랩스타 세미파이널 앨범 수록 곡 중 치타의 ‘Coma 07'‘이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지난 19일 방송된 Mnet ‘언프리티 랩스타를 통해 치타는 자신이 실제로 겪었던 사고로 인해 코마상태에 빠졌던 경험담을 이야기했고, 이는 가사에 반영돼 긴박함과 처절함을 극대화시킨 곡으로 탄생했다.
치타의 ‘Coma 07'은 음원이 공개 된 금일 멜론, 엠넷, 네이버, 지니, 싸이월드 등 주요 5개의 음원 차트를 석권하며 믿고 듣는 한 명의 아티스트로서의 저력을 과시했다.
치타는 Mnet ‘언프리티랩스타 출연을 통해 독보적인 랩 실력으로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치타의 실제 경험담이 들어간 ‘Coma 07은 한동안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 것으로 보인다.
이에 치타의 소속사 얼라이브 관계자는 치타가 예전에 당했던 사고와 관련해서 가사를 완성한 만큼 고통을 극복하고 현재 1위를 기록하는 쾌거는 정말 그 의미가 남다르다. 치타의 랩과 음악, 그녀의 가사를 몇 번이고 곱씹으며 사랑해주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언프리티랩스타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한다.
‘언프리티랩스타 치타 Coma 07 ‘언프리티랩스타 치타 Coma 07 ‘언프리티랩스타 치타 Coma 07 ‘언프리티랩스타 치타 Coma 07 ‘언프리티랩스타 치타 Coma 07


김주하의 MBN 뉴스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