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FNC, 5월 국내 첫 패밀리 콘서트 개최…씨엔블루부터 AOA까지 총출동
입력 2015-03-18 10:46 
[MBN스타 송초롱 기자]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가 패밀리 콘서트를 개최한다.

5월 2, 3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FT아일랜드, 씨엔블루, 주니엘, 에이오에이(AOA), 엔플라잉 등 소속 아티스트가 총출동하는 패밀리 콘서트 ‘2015 FNC 킹덤 인 서울이 개최된다.

소속사에 따르면 FNC의 패밀리 콘서트는 국내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것으로 투톱 한류 밴드로 활약하고 있는 FT아일랜드와 씨엔블루를 포함해 에이오에이, 여성 솔로 싱어송라이터 주니엘, 국내 데뷔를 앞두고 있는 신예 밴드 엔플라잉의 다채로운 무대로 꾸며진다.

일본 아레나 투어는 물론 월드 투어 및 아시아 유수의 록 페스티벌에서의 숱한 경험을 바탕으로 명실상부 실력파 밴드로 인정받고 있는 FT아일랜드와 씨엔블루가 선사하는 풍성한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파워풀한 무대를 필두로 에이오에이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싱어송라이터 주니엘의 감성을 자극하는 청아한 음악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엔플라잉은 데뷔를 눈앞에 두고 그동안 쌓아온 탄탄한 실력을 국내 관객들에게 검증받을 예정이다. 패밀리 콘서트를 위해 결성한 특급 콜라보 무대도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